2014년 4월 3일 목요일

절망을 이기는 힘....바로 사랑과 관심입니다.

            새생명 사랑의콘서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xaM-xXgl4Bs&feature=youtube_gdata_player


너무나 평범한 강아지와 가족들이 해변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강아지는 아주 특별한 강아지입니다. 바로 두 다리가 없는 장애견이기 때문입니다.



두 다리를 잃고 죽음을 앞둔 강아지가 한 가족의 정성으로 너무나 건강하게 자라 해변을 뛰놀며 다른 강아지들과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무엇이 이 강아지를 살리고 건강을 되찾아 준 것일까요? 바로 주인의 사랑과 관심 때문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그래서 사랑이 필요하고 관심이 필요한 우리의 이웃들을 찾아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매년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통해 국내외 고통받는 우리의 이웃에게 사랑과 마음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더 이상 복지활동이 필요없는 행복한 세상을 꿈꾸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더 많은 사랑과 행복을 나눠주기 위해 늘 한결 같은 마음으로 여러분 곁에 다가가겠습니다.


제14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성료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연말마다 열어 국내외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이 행사는 지난 15일 서울시학생체육관에서 6천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뜨거운 열기 속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각국 외교관을 비롯해 정재계, 법조계, 학계, 문화체육계, 언론계 등 각계에서 참석했고 특히 수혜국인 필리핀, 방글라데시, 네팔, 요르단, 에티오피아, 튀니지 등 외교관들이 참석, 하나의 지구촌 세상임을 보여줬다.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은 태풍 하이옌의 큰 상처를 입은 필리핀, 해마다 홍수피해를 입는 방글라데시에 각각 1억원, 2천만원의 성금을 전달하고 이어 다문화가정, 심장병·희귀병 어린이들과 그 가족들의 손을 일일이 잡아주며 어머니 사랑을 전하기 위해 애쓰는 모습을 보여줬다.

수혜자 모두는 하나같이 “감사하다”며 눈시울을 붉혀 대회장의 분위기를 숙연하게 했다.

장길자 회장은 “필리핀 등 여러 나라가 심한 재난에 시달려오고 있어 이들과 같이 하고자 하는 감사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강한 온정을 필요로 하는 상처받은 이들이 치유될 수 있게 크나큰 관심이 요구된다”고 밝혔다.

탤런트 이순재씨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지구촌의 복지선도 기구로 민간외교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고 했으며, 이배근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장은 “어려움 딛는 일에 나서는 이들은 꽃보다 아름다운 분들”이라며 봉사의 의미를 높였다.

이날 탤런트 김성환씨 사회로 진행된 2부 사랑의 콘서트에는 전영록, 정수라, 소찬휘, 윤태규, 백미현, A-PRINCE 등 가수들이 출연, 감동 넘치는 열띤 공연을 펴 관객석의 벅찬 공감을 이끌기도 했다.


출처:경기신문
http://www.kg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653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