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0일 금요일

어머니의 마음으로 사랑을 나누는 사람들의 이야기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어머니의 사랑 속에 새겨진 아름다운 희생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어머니.... 그 이름만으로도 아릇해지고 목이메어 오는 그리움의 대상입니다.
세상에 나를 태어나게 해주시고 내가 세상에서 한 사람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온 몸으로 보살펴 주시고 희생을 통해 나를 만들어주신 너무나 소중한 어머니의 모습이 시간이 흐를수록 더 큰 울림이 되어 가슴에 메아리칩니다.

우리의 주위를 둘러보면 많은 재난과 재해의 고통 속에 신음하는 이웃들이 있습니다. 또 어렵고 힘든 여건 속에서 병마와 굶주림에 시달리는 누군가의 아이들이 울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상은 아무일도 없다는듯 각자의 삶과 시간 속에서 자신의 성공과 행복만을 바라보며 주위의 일에 무관심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런 세상 속에서  어머니와 같은 마음으로 나와 상관없는 이웃의 아픔에 눈물 흘리며 따뜻하게 보다듬고 안아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전 세계 회원들입니다.

어머니의 마음과 정(情)으로 사랑을 나누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의 이야기를 신동아 기사를 인용해 전하려고 합니다.
그 사랑에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하고 나눌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댓글 6개:

  1. 어머니의 사랑은 정말 위해한것 같아요
    이러한 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하는 국제위러브유가 진정한 사랑실천하는 봉사단체가 아닐까요

    답글삭제
  2. 맞아요!! 어머니는 희생 그 자체시죠...
    어머니가 없으면 아니 어머니의 사랑이 없다면 무의미한 삶이 될것 같아요..
    사랑을 잃어가는 이 시대 어머니의 마음으로 사랑나눔실천을 하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이 시대 진정한 위인이십니다!!

    답글삭제
  3. 집안에 아버지가 태양이지만 어머니가 없으면 정말 생기가 없죠~~
    그렇듯 사회도 어머니의사랑이 담긴 활동이 많아진다면 생기가 가득할것입니다.

    답글삭제
  4. 바다와같이 넓은 어머니의 사랑을 가진 장길자 회장님 정말 존경합니다

    답글삭제
  5. 바다와 같이 넓은 어머니의 마음을 가진
    장길자회장님 정말 존경합니다

    답글삭제
  6. 바다같이 넓은 어머니의 마음을 가진
    장길자회장님 정말 존경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