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심장병어린이 지원에 앞장 서는 새생명복지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미국의 전설적인 영화제작자, 성공한 사업가, 명망있는 사회사업가였던
하워드 휴즈 그의 시작과 끝
그리고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막대한 재산
으로 20세의 나이에 억만장자가 된
하워드 휴즈.
사진출처:네이버 지식백과- 하워드
http://ko.wikipedia.org/wiki/%ED%95%98%EC%9B%8C%EB%93%9C_%ED%9C%B4%EC%8A%A4
그러나 그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는다. 그는 모두가 불가능이라고 부른 영역에 자신의 야망을 겁니다. 가장 먼저 선택한 것은 영화. 기라성같은 할리웃 제작자들의 비웃음과 영화계의 냉대에도 불구하고 2년의 촬영기간, 1년의 후반작업 기간이라는 어마어마한 자본과 제작공정 끝에 <지옥의 천사들>을 발표합니다. 그리고 할리웃의 모든 흥행 역사를 갈아치웁니다. 세상의 감탄, 그러나 놀라움은 출발에 불과했죠!
‘영화계의 마이다스’로 떠오른 하워드 휴즈는 당대 최고의 여배우들을 차례로 발굴해냅니다. 그리고 그녀들은 금새 하워드 휴즈의 매력에 사로잡혀 연인이 돼버리죠. 연륜있는 분들(?)이라면 다 들어봤을 진 할로우, 캐서린 헵번, 에바 가드너... 서로 다른 매력의 여배우들이 그의 주변에서 맴돌고 각종 잡지와 매스컴의 표적이 된 휴즈. 그러나 사랑에 머무르기엔 그의 야망은 너무 거대했습니다!
어려서부터 비행기 조종 취미를 가졌던 하워드는 최고의 엔지니어들을 모아 새로운 비행기들을 생산해내고 마침내 세계 비행기록을 경신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남자’의 타이틀을 얻게 됩니다. 그리고 오늘날까지 가장 긴 날개를 가진 비행기로 기록되는 ‘헤라클레스’를 완성하기에 이릅니다. 또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항공사중 하나인 TWA 항공을 인수하며 세계 굴지의 항공재벌이 됩니다.
그러나 그의 말년은 너무나 불행했습니다.
끊임없는 의심과 불안, 누군가 자신을 해칠지 모른다는 강박증과 정신질환에 시달려 가족조차 그의 곁에 두지 못했고, 모든 사람들과 철저하게 거리를 두고 자신만의 생활을 고집했습니다. 또 세균 감염을 너무나 두려워한 나머지 닭고기와 쥬스만 먹고 살았다고 합니다.
결국 그는 강박증으로 인한 극심한 편식으로 영양실조에 걸려 병석에 눕게 되었고, 신경쇠약으로 인해 지친 몸을 다시는 일으키지 못한채 쓸쓸히 인생을 마감하게 됩니다.
그가 죽었을 때에 그의 곁엔 같이 슬퍼해줄 가족도 없었고,그의 죽음을 애도하는 사람도 없었습니다.
다만 그의 사후 막대한 유산 상속을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그의 무덤이 아닌 법정으로 모여들었을 뿐이었습니다.
참조: 네이버영화 - 에비에이터(The Aviator)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38881#
완벽한 외모와 명석한 머리, 막대한 부와 사회적 성공을 다 이뤘던 그가 이처럼 끔찍하리만큼 처절한 죽음을 맞이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완벽한 그의 삶에 딱 한가지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바로 '사랑'입니다.
많은 사람을 사랑했지만 믿지 못했고, 많은 사람을 위해 자신의 부를 나눴지만 '가슴 깊은 사랑'을 나누지 못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곁에서 함께 했지만 그들을 '사랑'으로 이끌지 못했습니다.
사랑이 없는 삶은 그래서 진정한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없는것 같습니다.
결국 사랑이란 내가 행복해지고 내가 좀 더 의미있고 가치있게 살아갈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축복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삶의 진정한 가치를 '사랑'에서 찾고 있습니다.
고통받고 아파하는 우리의 작은 아이들에서 부터 어르신까지 '사랑'이 필요하고 '사랑'을 원하는 곳에 어디든, 언제나 달려가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의 모습이 항상 밝을 수 있는건 아마도 행복의 필요조건인 '사랑'이 가득해서가 아닐까요?
이제 그 사랑을 많은 사람이 함께 나누고 더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03년 11월 6일 이른 아침,
인천 국제 공항에서는 따뜻한 만남이 이루어졌습니다.
선천성 심장병을 앓고 있는 베트남 어린이
득(13세)과 뀐(5세)이 한국을 찾았습니다.
인천 국제 공항에서는 따뜻한 만남이 이루어졌습니다.
선천성 심장병을 앓고 있는 베트남 어린이
득(13세)과 뀐(5세)이 한국을 찾았습니다.
낙후된 의료기술과 수술비용 때문에 치료를 못받고
있었는데 이번에 한국어린이보호재단, 새생명복지회, 부천 세종병원에서
각각 수술비를 분담해 한국에서 무료로 심장병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있었는데 이번에 한국어린이보호재단, 새생명복지회, 부천 세종병원에서
각각 수술비를 분담해 한국에서 무료로 심장병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장래희망이 의사인 뀐은
어른이 되면 심장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도와주면서
자신이 받은 은혜에 보답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어른이 되면 심장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도와주면서
자신이 받은 은혜에 보답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베트남에는 낙후된 의료기술과 수술비용 때문에 치료를 못받아 고통받고 있는 심장병어린이들이 많습니다.그래서 한국어린이재단을 비롯한 많은 후원단체들은 2001년부터 베트남 심장병어린이에게 수술비를 지원해주고 있으면 그 결과 지금까지 17명의 어린아이들이 한국에서 새생명을 얻고 돌아갔다고 합니다.
'사랑'이 머무는 자리는 아름답습니다. 그 사랑을 나누고 함께 할 수 있는 또
다른 누군가를 위해 늘 빛나고 있을테니까요
출처: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정말 사랑이 없는 사람에게는 가까이 가기 힘듭니다.
답글삭제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의 사랑은 생명을 살리는 사랑입니다.
이세상에서 제일 가치있는 일을 하고 있지요.~